기존에 공개되었던 더블오 퀀터에 이어 사바냐, 하루트, 라파엘의 채색설정화 신규버젼이 공개되었습니다. (초기설정화는 메카디자이너의 원안, 그리고 채색설정화는 실제 애니메이션을 위해 작업된, 애니메이터의 디자인)

초기 공개설정화와의 비교샷은 링크를 누르시면 더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추가) 더블오 퀀터의 신무장도 공개.

더블오 퀀터
세 츠나를 위해 개발된 이노베이터용 건담. 그 기체에는 세계에 영향을 줄만한 시스템이 탑재되고 있다고 한다. 더블오에서 트윈 드라이브 시스템을 계승하고 있는 외에 좌우에는 원격 컨트롤 탑재무기를 갖춘 대형 실드가 채용되고 있다.

건담 사바냐
저 격형을 계승한 록온의 애기. 솔레스탈빙의 재정난 때문에 종래형의 프레임을 베이스로 기능강화가 꾀해지고 있다. 기체 각부위에 설치된 GN마이크로미사일 발사구, 합계 10개나 되는 웨폰락을 탑재하는등 전신이 무기고화 되고 있다.

건담 하루트
탁월한 운동성을 지닌 알렐루야기. 사바냐 처럼 종래형의 프레임을 답습. 하지만 등에는 거대한 스태빌라이저를 장비, 스피드에서는 더욱 뛰어나졌다. 무장은 총검을 겸비한 라이플 2자루를 사용. 고속전투 타입이기 때문에 연사성능이 중시되고 있다.

라파엘 건담
티 에리아가 모는 새로운 건담. 슬림한 실루엣, 다리형상에서 가뎃사 시리즈의 계보를 엿볼수 있다. 그뿐 아니라 빔암을 갖춘 거대한 유닛이 이채롭다. 또한 티에리아기 라는 것에서 트라이얼 시스템등 특수기능의 탑재도 생각된다.

출처 : http://www.ruliweb.com/ani/
Posted by 이슈타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