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TV 애니메이션의 영화화 작품인 「극장판 기동전사 건담 00 A wakening of the Trailblazer」의 개봉이 9월18일에 이뤄지는 것으로 결정되었다. 5월 26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었다.

 

 이 작품은 2007 ~ 08 년에 First Season이, 08 ~ 09년에는 Second Season이 공중파를 통해 방송되는 「기동전사 건담00」의 완결편이 되는 극장판이다. 총집편이나 리메이크한 극장판 작품을 제외하면 건담 시리즈 극장판 중에서 19년 만에 완전히 새로 만든 영화인 셈이다.

 

 Second Season의 완결 이후로 2년 후 A.D. 2314년을 무대로 주인공 세츠나・F・세이에이의 최후의 싸움을 그린다. 미즈시마 세이지 감독에 쿠로다 요스케 각본, 세츠나의 성우・미야노 마모루 등의 TV 시리즈의 메인 스태프와 배역들이 그대로 이어 받는 것 외에도 베일에 싸인 신 캐릭터 데카르트 샤먼 역에는 카츠지 료(勝地涼)가 맡았다. 주제가도 Second season에서 오프닝 테마를 불러 호평을 얻었던 인기 록 밴드 「UVERworld」가 만들게 된다.

 

 Second Season 최종화로 2010년의 극장판 개봉 결정을 알리고 올해 2월에도 9월 개봉 소식을 발표하였지만 이제야 정식으로 날짜가 발표되었다.

 

 「극장판 기동전사 건담00 A wakening of the Trailblazer」은 쇼우치쿠(松竹) 사가 배급하며 개봉 예정 극장은 현재 도쿄 마루노우치 피카딜리 외에 전국의 27개 극장이다.

 


Posted by 이슈타르◈